미확인 입금자 조회

뒤로가기
제목

입금을 했는데 배송이 오랫동안 되지 않을 때 꼭 확인하세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7-05-12 16:50:41

조회 2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솔스토어입니다.

입금을 했는데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문자분과 입금자분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기때문입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1. 주문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2. 주문건이 정상적으로 접수 완료가 되지 않은 경우
3.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고객 상담실(02-2252-0145)로 문의 주시면 주문 및 입금,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

솔스토어 전화 주문의 경우에는 입금 확인를 수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12시 사이, 오후 3~4시 사이에 일괄적으로 입금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 때 입금 확인 문자를 일괄적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후 하루가 지나도 입금 확인 문자를 받지 못 하셨으면 고객 상담실로 전화주세요.

고객 상담실 : 02-2252-0145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시~1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